김숙

김숙 송은이 최화정 이영자 홍진경 이렇게 다섯이서 먹거리 여행 가는 프로그램 왜 안 나오지 대박최고짱인 조합 💛
오늘은 스탠드업 코미디를 찾아 방황하던 중에 간만에 맘에 드는 코미디언 건짐. 크리스텔라 알폰소. 멕시칸 아메리칸인데 약간 이영자/김숙 섞은 듯한 걸걸함에 이민자, 빈곤, 홀푸드 소재 개그 넘 똑똑하고 웃기다.
사라님 갓생민의 영수증 다들으면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레전드 이영자편 들으세요
이영자 김숙이라니... 밤도깨비 어뜩해
미운우리새끼 여자편 하면 안되나 송은이 이영자 최화정 김숙 엄마들 나오셔서 얼마나 맛있게 먹고 댕기는지 리얼예능으로 보고 싶단말이요


트래블메이커

남진&이영자가 직접 짠 코스로 떠나는 주객전도 여행 버라이어티 트래블메이커 먹고 또 먹고~ 흥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꺄우♪ 추석 특집 트래블메이커 10월 3일 화 오후 5시 50분
인생엔 가이드가 없다. 여행엔 가이드가 있지만... 인생 선배는 응원을 해줄뿐 - 이영자 sbs트래블메이커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hello_love5


사람

빠바 저렇게 발음하는 사람 이영자랑 우리 할머니말고 처음 봄
36.사람은 입이 열려야 마음도 열린다. -이영자 사람은 지갑이 두둑해야 마음도 풍족하다. 그래서 “일방”은 당신에게 딱 맞는 알바만 모았다. -일방
우스 욕실 문 두 개? 이영자 "집에서 사람 잃은 건 처음"
그 금촌댁네 사람들 촬영올때 연예인 오는데 그때 놀아줬어요 이영자도 보고 그랬는데..


대했다가

"나와 박미선을 여자로 대했다가 선배로 대했다가, 자유자재로 대할 줄 안다”며 “깊은 남자구나. 남자로 잘 컸구나라는 생각을 한다. 그래서 그 친구를 집에 초대해서 꽃게찜, 간장게장을 해먹이고 싶다" 이영자씨


좋았다

안녕하세요에 박미선 나와서 울었을 때 좋았다. 그때 이영자가 했던 행동도 좋았다.


부위에

이국주, 유세윤 민망 부위에 손을 쓱제2의 이영자-오지호


SNL과

한국SNL로 제한해서. 미국 SNL은 시즌 38인가 39인가 꽤 오래됨. 수위나 풍자말고 호스트 출연시키는 포맷으로는 이영자의 기쁜 우리 토요일이 SNL과 매우 유사했음.


민호와

“민호와 ‘맘마미아’에서 MC를 하는데, 민호가 어린 나이다. 23살이다”며 “그런데 참 의젓하다. 기죽지도 않는데, 나대는 스타일도 아니다” 이영자씨


닥치고취업

황민현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이영자 출처:SBS안녕하세요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어쩌구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는데 예전에 이영자씨가 대국민 사과 어쩌구 한건 지방흡입 때문이었져??


이영자

위에 짤 잇잔아 이영자 그게바로나,,, 웃는다
이영자
아 시 이영잨님 진자 세기말을 사셧군요 너무 생활력 넘치는 간증 트윗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PepperkiS2

21화 22화 이영자특집도 웃긴데 방금 난 4화들었는데 넌 2화들어봐라
아니 ㄹ루 내가 이영자 닮은것처럼
초멘 ㅈㅅ..이영자인가요?
이영자 "방은희 미모, 학교다닐 때 수지 급이었다"
이영자님 마음이 점점 이해가, 누나도 심장이 있고...
이영자 "신동엽 연락처 몰라..술먹고 실수할까봐 저장 NO"
영자 하면 그것만 생각나요 중학교때 줄다리기하면서 이영차이영차 하다가 갑자기 제가 이영자?ㅈ하는바람에 다같이 이영자야!!영자야!!하면서 당긴거

저 캐릭터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난 사실 저 캐릭터보고 처음에 든 생각이 이영자 닮았다 였음
친구가 이영자닮앟대 올해 최고 웃음 ㄲ기ㅣ
저 사진 보고 살뺀 이영자인줄 알앗느넫
이영자인가욬ㅆㅂㅌㅌㅌ아나응ㄹㅌ울고앗서
난 강동호 -이영자, 2017
아미친 안녕하세요 지금 고민내용은 재미없는데 이영자가 너무 웃겨
이영자분이 때려줬으면 좋겠어요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bluelie99

어딜가서 테런한다고 말하기부끄럽다 이시키들아 왠만하면 테런한다고 말하고댕기는데 갈수록 말하기 수치스럽다 부끄러운줄알아 이영자들아
오지호에게돌진하는이영자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yorkieisthebest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SBSNOW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QseKebTXNwfRXVg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ooooo_sung

이영자 김숙 트래블메이커 송은이 사람 최화정 이국주 blackhairzz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