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오늘 하루 어땠어요? Australia의 날씨는 어때요? 😊 오늘도 나의 하트를 보내요..... 한번에 하나씩? 1💗 1 day! 잘자용 😴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우리 팬여러분들❤️항상 믿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 한국은 날씨가 좋았어요 하지만 저는 집에 있었어요😭많이 보고싶습니다💕다같이 파이팅!!!!🙈☺️
성모 오늘하루도수고했어요^^오늘은 어떤하루였어요??난 친구와 오다이바에 갔어요^^날씨도좋고 바다도 하늘도 아름답고 최고였어요👍🏻빨리 부산의 바다도 보러가고싶어요~😆💓
음 살짝 졸린거 빼고는 괜찮았어요 당신은요? 오늘 하루 잘보냈어요?날씨도 좋았는데 지금은 꽤 쌀쌀하네요 안추워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 조금, 많이 힘들겠지만 좀 더 버텨보자-? 이번주는 나도 살짝 좀 바빠질 것같아. 그래도 언제나 뒤에서 응원하고 있어. 날씨가 변덕스러우니 날씨도 조심해야해-? 오늘 밤도 식품이 좋은
일하다가 리사 시는 놓쳤지만 리사야 오늘 날씨 최고다 정말 💜 이런 햇빛 아래에서의 리사는 더 예쁠 것 같아 ☀️ 좋은 하루 보내 리사야 💜💜💜💜💜 purpleheartsforlisa
17’S 조슈아 오늘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우리 캐럿들도 좋은 하루 보냈죠?! 많이 늦었는데 다들 잘 자요~^^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naraedduck

좀 전에 들어왔어. 오늘은 날씨 따뜻해서 하루종일 기분 좋았던 것 같아.
이번달에 나는 너 한번도 못본거 실화야 ? ? '_' 이러다가 오운 잃은 인생에 적응될까봐 무섭당 오늘 하루도 잘 보냈으려나 궁금하구우으으 내일 날씨 좋았으면🌈 맑은 날 만나구싶으니까ㅏ 잘자라~~~
날씨 너무 조오타💕울 경스 행복한 하루 보내💕오늘은 야외로🚘
키야~~~~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요즘 정말 기분이 좋네요~~ 기념해서 하루 마무리를 오늘은 THE MIN'S 에서~ 선배님 잘 먹고 갑니다! -/
오늘 날씨 엄청 조았는데 안타깝게도 내일 다시 비가 온대요....거긴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비가 와도 인상은 펴셔야 해8ㅅ8 잘 주무시구 낼 하루도 잘 보내요!!ㅁ
좋은 밤이에요~다자이상!!오늘 날씨 되게 좋았는데 오늘 하루 맑고 따뜻한 날씨처럼 좋은 하루보내셨었나요??저는 오늘도 공부한다면서 안하고 미래의 저에게 또 미룬 하루였어요;;아무튼 좋은 밤 되세용!!
정글이 오늘 하루 기분좋게 보냈어? 요즘 날씨 더웠다가 추웠다 반복해서 감기 걸리기 쉬우니까 조심하구! 일 할때도 어디 안 다치게 조심해야해 알겠지?

오늘은 소쥬커플 😚😚 날씨 좋구여~~ 좋은하루되세요 레블리 _
보고싶은 새벽 원식시. 진짜 오랜만에 챙기는 새벽 원식시네요. 오늘부터 다시 날씨 안좋아진다고는 하던데... 워낙 지맘대로라 그쳐? 날씨는 신경쓰지말구 항상 맑고 따듯한 하루보냈으면 좋겠다!! 오늘도 많이 보고싶어요☺️
날씨 좋다 넌 뭘하고 있을까 오늘도 행복 바이러스 뿜뿜! 한 하루 돼 🍀
오늘도 걸스데이~~~~~~~~~~~^ㅁ^*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라용♡ 그나저나.. 주간아이돌은 방송했쩌요??
근데 오늘 저녁 🍴 최초 전국 후불제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저는 지금 마치고 집에 가서 해결하면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저는 오늘 날씨 진짜 너무 좋아 진짜 잘 생겼다 전화 잘 만났다 오늘 저녁 🍴 본방사수 독려 오늘은 투표 좀 하지 말고 있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기념해서 오늘 하루도 수고
오늘 하루도 저녁 날씨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rosie982803

♧♣지각쟁이 가을이 뒤늦게 뛰쳐들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트친분들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길....오늘도 작고 행복한 하루..♣♧
🔆 오늘 날씨가 무진장 레이크스럽습니다! 청량감 대폭발 🏝 - 어제 발매된 레이크 The Lake - Kiss me LIVE acoustic ver. 들으시며, 화창한 하루 보내세요! ✨ 힘!힘!힘!👊
안녕하세요? 오늘 해뜨는 시각 April 20, 2017 at 05:50AM! 현재 온도는 9 도. 오늘은 최저 6 도에서 최고 14 도의 기온 전망. 오늘의 날씨는 Mostly Cloudy. 좋은 하루되세요!
날씨도 너무덥고 몸이축축쳐지는 오늘 갓세븐유겸이의 뽑뽀를 받으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엔비에이가 항상 여러분을 응원합니댱 _ nba nbastyle...
대현오빠 안녕~~^^오늘은 날씨는 어때요?몸상태는? 빨리보고싶다ㅍ_ㅍ오늘도 하루 화이팅!!!그리고 오늘도 사랑해요♡♡♡
좋은 아침이에요~ 데비르님! 오늘 날씨는 Showers. 현재 기온, 8도. 최고 기온, 17도. 최저 기온은 9도가 되겠습니다. 습도는 57%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evi_Ru DevuteriAuto
오빠~ 잘잤어요? 오늘 하루는 날씨에 해가 떠있질 않네요😟 그래도 늘 맑은 하루 보내요♥️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오늘 날씨는 구름 조금입니다. 구름 틈새로 비쳐드는 햇살이 포근포근 기분 좋지요. 잠깐 낮잠을 가지는 것도 좋아요. 너무 많이 잘까봐 걱정 된다고요? 제가 깨워드릴 테니 안심하고 잠드세요. 오늘도 마음 가벼운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광모닝~♥오늘은한국날씨조아요??오늘두하루화이팅에용!!♡
포근해진 날씨에 유난히 눈꺼풀이 무거웠던 화요일,수요일도 지나고 어느새 주말이 성큼 다가온 목요일입니다. 하루하루 따뜻해지는 기온과 함께 포근한 하루가 될 예정이예요. 오늘 최고기온은 18.00°C , ...
자는 내내 머릿속에 맴돌던 사표방지심리. 잠도 설치고 날씨도 흐리고 오늘 하루 무사히만 보내길
도연아~안녕☀️굿모닝~요!! 밥먹었어? 아침부터 날씨가 넘좋아~근데추워~😂🌪 도연이의 있는곳은 안추워??몸조심해~👍🏻 오늘도 도연이가 멋진좋은하루 보내시길!! 오늘하루도 같이홧팅~😎👍🏻 마니 사랑해용~도연아🐶💞뿅💞
본국아 좋은 아침🙋🏼누나는 학교 가는 길이야 근데 오늘부터 시험이구,,헤헤 근데 오늘은 또 날씨가 흐리당이따 비올수도 있다니까 우산 챙기구!!☔️우리 본국이 오늘 하루도 힘내서 화이팅하구 죠은 하루 보냉💪💕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JulietYK2123

좋은 아침! 오늘 날씨 좀 흐리니까 우산 갖ㅈ고가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래!
날씨가 약간 꾸리꾸리하네요~오빠 진짜 너무 보고싶었는데 어제 브이앱해서 좋았어요~ 브이앱 진짜 스케줄 없는날 매일매일 했으면 좋겟다능 오늘도 연습 잘하구 밥 잘 챙겨먹고 좋은 하루 보내요~💜💙💚💛💖 빠이텡❣❣
좋은아침이에요! 오늘도 날씨가 좋아서 기분좋은 하루가 될것같은걸요~! 치아키도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요!!
나는 잘 잤는데 오빠도 잘 잤어요 ? 오늘 여기는 날씨가 흐려요.. 오빠 기분도 날씨처럼 흐리면 안되는데 내가 더더 노력 해야겠어요 ! 😊 오빠의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사랑합니다아 💕
비 올 것 같은 날씨 오늘 하루종일 힘들 것 같은 느낌
솢모닝❣ 오늘은 날씨가 꿍꿍하다요 그래두 행복한 하루 보내욧❣
오빠 굿모닝☀ 이렇게 쓰는건 처음이에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하니까 사진을 찍었어요💕 한국도 날씨가 좋아요? 오늘 좋은 하루 보내영❤

넵! 돌이라구 불러주시면 됩니다 오늘 날씨 흐리다고 하니 조금은 따듯하게 입으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이즈님 😊
오늘은 먼지비가 내릴꺼래요 우산 꼭 챙기고 비 절대 맞으면 안되요!!!! 날씨는 흐리지만 봄날 처럼 행복하고 감사함 가득한 하루이길.. 보검아 고마워💙
흐릿한 날씨로 시작하는 20일 목요일 아침. 전국에 낮부터 비 소식. 내리는 비의 양은 많지 않다고 하니 참고. 어느덧 일주일의 후반부까지 다다른 오늘, 한국농수산대학 아침 전경으로 하루 출발.
정민 굿모닝☻໊☀ 겉옷 선택 실수를 한 것 같고,날씨 좋은이지만 바람이 조금 차가워😓오늘도 하루 웃는 얼굴로 힘내 자😄✴힘💪💦다시 정민의 모습보고 싶어😌많은 노래 들으면서 열심히 보냅니다🎧🎶 정민 좋은 하루 보내주세요^~^❤
쭌모닝❣️오늘 나는 소풍간다아아아😁 날씨가 흐린게 좀 걸리지만 실내니까 괜추나😏 쪼꼼 쌀쌀하니까 옷 따스히 입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화이띵💗
. 좋은 아침.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날씨가 좋아서 놀러가기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밥 잘 챙겨드시고, 일도 덜 힘드셨음 좋겠다. 보고 싶어요, 사랑해요.🙆💕
앗~딘님!아침인사 감사합니다~~🙇🙇날씨는 별로인게 아쉬운거 같아요..늘 안좋지만..😂그래도 딘님도 오늘 하루 힘차고 즐겁게 보내세욧!!!😍😍😇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I__ss_a_c

헉 완전 낭만적이야! 수업시간에 나무만 바라보기. 오늘은 어제만큼 날씨가 좋지는 않다 그래도 아카아시 나무 이따가 보러가야지! 언제 또 목요일 된건지 진짜 하루하루가 너무 바쁘게 지나간다! 쟁이 오늘하루도 힘내 화이팅!
완전 보고싳은 오빠 날씨가 쫌 쌀쌀하네여 옷 너무 얇게 입지말구!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요 싸랑해요 많이!❤❤❤
Q짱 오하요😊💕잘 잤어요?도쿄는 날씨가 넘 좋아요 ´ω` 오늘은 뭐해요?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은 기분전환도 확실히 해주세요😊👍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오늘도 화이팅😀💕팀에리🐼❤️
안녕하세오오, 목요일입니다. 오늘은 곡우래오. 봄비가 곡물들을 깨워서 기름지게 하는 날이래오. 봄비가 곡물들을 깨운다니 뭔가 귀엽고 그러네요. 그래서 오늘 날이 좀 쌀쌀하고 흐린가 봅니다. 조금 쌀쌀한 날씨에 컨디션 조심하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세용 오하요!!!!😊잘 잤어요?오늘은 뭐해요?일이 있어요?도쿄는 날씨가 좋어서 아침부터 기분이 넘 좋다😊💕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빨리 같이 놀고싶어🙄💕7월은 세용에 많이 만나러 갈게🤣팀에리🐼❤️
좋은아침이에요 😊💗✨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추워요.. 그래도 오빠 좋은 하루 보내세욤 😙❤️
날씨정보 오늘 서울은 아침 10°C로 평년과 비슷하게 시작하겠는데요, 낮에는 16°C로 비가 오면서 평년기온을 밑돌겠습니다! 오늘은 우산, 마스크 필수에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

좋은 아침이예요! 오늘 날씨는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제가 좋아하는 날씨네요❀. *´▽`* ❀. 음.. 아침은 당연히 챙기셨을 것 같고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빠샤! •̀∀•́ ✧
인수야 good morning *Ü* ノ"☀ 아직 히로시마 NOW? 도쿄는 날씨가 너무 좋아😊👍하늘의 색이 푸르러서 예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인수~사랑해요 * ˘ ³˘ ❤
날씨정보 어제는 곳곳에 비가 내리고 미세먼지까지 말썽인 하루였는데요, 오늘 대부분 비는 그치겠지만 미세먼지는 여전히 나쁨 상태를 보이겠습니다 서울 아침 8°C로 어제보다 조금 낮게 출발해 낮에는 19°C로 예상
grimmjow_for_mt 좋은아침! 오늘 날씨는 뭔가 우중충이네.. 비만 안오면 좋을것같은데. 아직 해가 보이는것보니 비안오겠지.. 푹자고싶은데..그게안되니 힘드네.어쨌든,오늘도 무리하지말고 점심잘챙겨먹고 좋은하루보내.좋아해.
굿모닝👋💙 다들 한국에 있으니 그.냥.좋네요!! 아~유럽투어가기전에 예방접종 알아봐요 요즘 홍역유행이래요아푸디말아야되니깐!! 날씨가 좀 흐리지만 오늘도 다들 좋은하루😚💕 보고찌펑
4월 20일 목요일 오전 미세먼지 어제에 이어서 수도권 및 충남 전북 지역 미세먼지 수치가 높네요. 더불어 전국 곳곳이 흐리다고 합니다. 우중충한 날씨지만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꽃보다 누나가 예쁘니까, 누나봐도 될까요? 오늘은 날씨가 어떤가요? 몸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요♪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feeldog_bpnn

승환군안녕! 오늘의사이타마는아주좋은날씨입니다🙌승환군가있는 곳은어떻습니까? 오늘은라디오네요😍많이즐기세요👍 보러가고싶었습니다😭만나러갈수없어서미안해 오늘도하루화이팅✊✊ 로미오 ROMEO 승환 seunghwan すんふぁん
검모닝-♪ 딸기 보검님이🍓생각나서 딸기를 냠냠😋. 그랬더니 더욱 그리운 아침이에요. 매매보 보검님❤. 오늘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은 딸기처럼 상큼한 하루 보내세요!😄
체리찡 생일을 축하한다굿!!! _ 행복한 하루 보내라규! 마침 오늘은 날씨도 매우 좋음 좋음이구만!🌈 생일 축하행❤️😘🎂🍰
대현아〜😊💕 오늘 일본은 날씨가 참 좋아요🌷☀️ 대현이하고 같이 소풍하고싶은 기분이에요〜🎶😆💖 💓 *^^*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현아❤ 너무 너무 보고싶어요💕 다이스키💖💖😊 ❤❤❤
날씨가 좋아!!내일부터 한국^ - ^ 오늘 하루도 힘내~~~~~~~~~~~~~
쪼물님 잘주무시고 계신가요?💜 좋은 꿈 꾸고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서울 날씨는 흐리대요 나가실때 혹시모르니까 우산 하나 챙겨가시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근시님 안녕, 날씨 많이 꿀꿀한거같은데 우산 챙겼나요? 오늘 먼지비가 온대, 우산 꼭, 아니면 머리가릴 커다란 나뭇잎이라도! 비맞지말아요! 저는 비맞기전에 들어갈거같아요. 오늘 하루도 많이많이 행복하게 보내기!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hyunvely_725

현경아ㅏ 일본날씨는 좀 어때요~~ 오늘의 홍대는 굉장히 추워요,, 아무튼 현종이 오늘두 좋은하루 보내구!! 화이팅해욧 。•̀ᴗ- ~*♡
재우니 굿모닝🎶 으 오늘 날씨가 너무 흐려버렷...! 잠깐 비 온다는거 같은데 비맞구 다니면 안돼! 🙅 날씨는 흐려도 기분 쳐지지말구 빠샤빠샤 힘내서 오늘 하루도 힘내쎄요👊👊 째우니 화이티잉❣
료카~안녕하세요~☀ 오늘 비 예보가 있었는데 이상하게 날씨가 맑아요. 뜨거워요~더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러분! 날씨가 넘 추워요. 옷 따뜻하게 입고 맛있는 점심 드세요~ 🍛🍜🍝🍲🍱🍔🍕🍣🌮🌭🌯🍟🍗🍙 오늘 하루도 모모랜드와 함께!!! 교복랜드 미공개 사진 투척......💨💨😜 모모랜드 MOMOLAND 짠쿵쾅
오늘 날씨 흐리고 쌀쌀 . 오늘은 일찍 출근하려고 부지런떨었는데 결국은 지각 헤헤 기분좋네요 오빠도 죠은하루^^♡
처음 트윗합니다. 어제는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은 흐리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토피님이 귀여운건 하루 이틀도 아닌데 놀라시단요 아 오늘 날씨 정말 안좋아서 야외활동 자제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 또룩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bestie_snaps

좋은 아침, 오늘도 좋은하루, 벌써 목요일이군요. 날씨가 조금 흐리긴 하지만.. 좋은 하루 되길 바라요,
라윤 오빠, 안뇽💚 오늘 몸상태는 너무 안좋은데 기분은 좋다 ? 이상한 말이지만! 날씨도 좀 우중충해서... 다운되긴하는데 또 기분은 하이하이고! 헤헤 오늘 오빠는 뭐하면서 보낼까!!🙌🏻 주말이 성큼와서 넘나리 죠아! 오늘 하루도
좋은 아침 달님! 잘 잤어요? 오늘 날씨도 좀 별로고 하루종일 황사가 심할 예정이라는데 마스크 챙겨 나갔나 모르겠네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달님 봐서 기분 좋다. 우리 달님 많이 추운거에요?
지금부터 신 오쿠보에서 map6 모이어 ♡♡ 영준도 오세요 오늘은 정말 날씨가 좋아요 ☀✨ 오늘 하루도 화이팅!♡
날씨가 너무 추워 빈아 __ 💦 오늘은 하루종일 추울 것 같으니깐 따뜻하게 입구 다니자 💗 점심도 맛있게 든든하게 먹어 🍽🍲🌭
준용아 굳모닝! 눈뜨자마자 보내는 멘션 😖🎶 오늘은 날씨가 흐린거 같아 방이 어둡네 😢 준용이 쌀쌀할수도 있으니 따스하게 챙겨입고 오늘하루도 뽜이팅 빠샤뇽 하쟈✌🏻💕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디쿠님두 좋은 하루 보내세용💗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OMGMimiK

넹넹! 랜쿠님께서도 편하게 메이벨or메이라고 불러주시와요❀ *´▽`* ❀ 오늘 날씨가 영 흐리고 비도 온다던데 마음만큼은 해가 쨍쨍 화창한 하루 보내시와요!!
날씨가 쵸큼 쌀쌀하다 옷 따숩게 입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
날씨가 썩 좋지는 않지만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어요 💕 스케줄화이팅 🎤💫⭐️❤💓
그럼 로즈 고개 절레절레 저으면서 눈 끔뻑거리고 뽀뽀 쪽 한다 푸스스 웃으면서 좋은아침 인사하구 오늘 밥은 뭐냐고 답삭 안긴채로 조곤조곤 꿈이야기도 하고 날씨이야기도 하구 하루 시작할거햐
대현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시차적응은 됐나 모르겠네 어제는 날씨 좋았는데 오늘은 살짝 꿀꿀하네~ 오후에는 비가 올 수도 있대~ 외출할거면 단우산이라도 챙겨 오늘도 밥 잘 챙겨먹고! 좋은 하루 보내~🖐
학교에 핀 벚꽃이에요🌼🌸 너무 예쁘죠?😋 오늘 날씨는 흐림이지만☁ 꽃같이 예쁜 하루 보내길 바라요❣ 화이팅💪😉
모든 분들 맑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하시는 일들 화이팅입니당💪💪😊🌸 저는 오늘 아르바이트 안가요😄v .🎶 날씨가 좋으면 나가서 걸으려고 했는데.. D 🌁 오랜만에 책이나 영화를 보려구요^^🌸 아르바이트도 구하고 공부도 할래요😸 .🎶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BTS_twt

인준아 오늘은 날씨가 다시 따뜻해져서 놀러가기 좋은날씨야! 다음 활동까지 재밋는곳 많이 놀러다니고 맛잇는것도 많이먹고 행복하게 보내길! 오늘 점심 맛있는거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좋은 오후야 스가! 오늘은 날씨 괜찮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길 이따봐요!!
울 히즁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기 ❗️😝 날씨가 어제보다 꾸리꾸리 하다 💨💨 이 시간에 네 생각이 제일 많이 나 T_T 매일 매일 네 생각을 하지만 ! 딱 학교 가면서가 제일 많이 나는 거 같당 어디 아픈 곳은 없구 ? ?
오늘 하루 어땠나요 괜찮았나요~🎶 밤부터 비가 내리고 있어요! 아침에는 날씨가 더 추워진다고 하니, 윈스분들 모두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오늘은 스누피와 나연이의 사진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트나잇♡
엇 !!저야말루 늦게찾아왔어요 😭😭 나나님도 오늘 날씨좋은데 좋은하루되시길빌어요!!!! 💘
바쁜 하루네요 오늘 날씨 좋아서 일단 나가면 기분 좀 더 괜찮아질 거에요!
오늘은 일찍일어나서 친구랑 점심도 먹었어! 간만에 배부르게 출근한당 완전 기분좋아😆😆 날씨도 시원하구 너무 좋으니까 쇼요도 오늘 힘내구 좋은하루 되길!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KookminCard

삐님 쪼은 아침이에요 늦잠자버렸어요‥‥‥ 오늘 비오나요? 바깥날씨 화창한거 같아용! 삐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 😆😆😆
안뇽💕 오늘은 날씨가 그냥 그렇다아~~ 점심 잘 먹고 좋은 하루 보내💕
진우야 생일축하해! 좋은 날이라 그런지 날씨가 참 좋더라~😍 오늘 그 누구보다도 행복한 하루였길 바라~💜 아스트로 아스트로_팬아트 진진 ASTRO JINJIN HappyJinJinDay
오이카와 씨, 좋은 하루 보내고 있지? 이제는 완전히 봄 날씨겠네. 여기도 어제 오늘은 막 덥다. 따뜻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긴 하지만 가끔 오는 봄 날씨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이렇게 좋은 가을인데
오늘 날씨 하루종일 흐리네 땡볕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카구야공주님 영원한 밤 가져다준다며 광광 그렇게 리타이어하시고...
리사 시 💜 리사야 오늘도 진짜 날씨 좋지 이런 날 리사 생각하면 힘이 97327배로 오르는 기분 🙉 행복한 에너지가 넘치는 리사를 좋아해서 그런가 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공주 😌😘🐣 I miss you soooo
우리 같은 하늘 아래 있는거 실화임??????흐어엉엉엉ㅓ어엉엉 나 다시 회사 드가는 길이야😔 날씨 안 조아졌지만 남은 하루도 대구 즐겨줘💃 오늘 너무 즐거웠어 고마워💕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4wallE

170402 잠실 팬사인회 BAP 영재 - 오늘 하루 날씨도 좋고 영재도 만나서 정말정말 행복해😘💕💕
선배 좋은 하루. 오늘 하실 일들 잘 끝나셨어요? 갑자기 날씨가 영 안좋아졌는데 선배 계신 곳은 괜찮았음 좋겠다. 너무 무리는 하지 마셔요. 항상 많이 좋아해요.
먹구름 지우개슈아슈아🍒 크리크리들~ 오늘따라 더욱 더 보고싶고 생각이 많이 나네요..! 왜일까~ 비도 오고 날씨도 흐리지만! 하늘의 먹구름 자국까지 시아 생각하면서 지워버리자구요!~오늘하루도 아자잣!🍒


비가

근래 비가와서 촬영갈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후다닥 촬영다녀왔어요! 오늘의 컨셉은 꽃과 멍-! 매번 느끼지만 작업실 근처에 공원이 있다는건 엄청 축복받은 지리인것같아요!
코다님!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요즘 낮이랑 밤이랑 일교차가 너무 심해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것같아요 게다가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까지 날 좋다고 신나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또 난리네요 오늘 오후에 잠깐 비가 온다구
여신님! 내일 날씨는 최저기온 영상 10도, 최고기온 영상 16도로 오늘과 비슷한 날씨예요! 하지만 종일 흐리다 오후 한 때 비가 내리니 나갈 땐 꼭 우산을 가지고 나가요! 미세먼지는 매우 나쁨이예요 그럼 여신
오늘의 날씨는 비가 주적주적 내릴 예정이라고..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BTS_twt

레블리 주말 잘 보냈어요??? 주말엔 날씨가 좋았는데 오늘은 비가 오네요 😓😓 이번주도 우리 화이팅 💕
갑자기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 방금까지 햇빛이 쨍쨍했는데... 만우절이라 날씨가 장난치나봐요!!😂😂 오늘 데님자켓 밖에 안 입었는데..추워질것같아요 레블리도 감기 조심&따뜻하게 입어요💕 APRILFOOLSDAY
여러분 오늘 비가 와요오오 내가 어젠 날씨가 좋다했는데... 오늘은...비오기....참 쉽다.... 이제 며칠 안 남았다 우리 만나는거!!! 빨리 보자🦁
으음... 오늘은 날씨가 좋지 않네요. 비가 오면 빨래가 마르지 않는데...
날씨② 오늘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청도, 남부지방은 낮부터 밤 사이 가끔 비가 오겠고, 그 밖의 중부지방은 낮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마치 비가 올것 같은 날씨로군
안녕하세요. 오늘 20일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낮에 서쪽 지방부터 비가 오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중부 지방은 '보통' 수준을 회복하지만, 남부 지방은 황사의 영향이 남아 '나쁨' 수준이 이어지겠습니다. 날씨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BANDPIA

이고님 아침은 든든하게 드셨나요?? 오늘 오후에 비가 오는데가 있으니까 날씨 잘 보시구 우산 챙기시기!
낮부터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도 황사에 미세먼지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비가 그친 뒤에는 당분간 맑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주말에 서울 낮 기온 21도까지 오르면서 따뜻한 봄 날씨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안녀어어엉 .. 제가 날씨정보기는 아니지만 그래도 혹시나해서 .. 쨋든 오늘도 약간 비가 올수도 있다고 하네여..! 우산 꼭 챙기시고 가시길 바랄께요! 그럼 오늘도 학교생활 화이팅!!
Yongseok 안녕하세요 BLACK6IX 용석 입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BLACK6IX 더 열심히 할테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블랙식스 black6ix
누군가 나에게 오늘 비가올거라고 말해줬었다만. 맑은 하늘이군. 이대로 좋은날씨로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10년 전 오늘의 일기를 읽는다. 날씨는 맑음. 10년 후 오늘은 비가 내린다. 오늘에서야 비가 내린다. 지우개 자국을 골똘히 바라본다. 결국 선택받지 못한 말들. 마침내 사랑받지 못한 말들이 있다. 다만 흔적으로 있다. /오은, 아찔
4워 20일 오늘의 날씨는 비 입니다! 많이 내리지는 않지만 조금 쌀쌀해요.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까지 내릴 예정이랍니다.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ljhyang98

^~^♡ 오늘 여기는 곡우 라네요. 한국에는 날씨절기로 만든날이 많아요. 초복삼계탕처럼요. 오늘은 비가내려곡식을기름지게하는날이라네요.
오늘의 날씨 20일 오늘은 비소식이 있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일부 지역에선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다고 하네요. 또 미세먼지 농도가 다시 높아진다고 하니 마스크 착용 및 실내환기는 자제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몸이 너무 안좋아..치과갔다오고나서 교정 이빨아파서 두통에...마법까지해벌임......비가 올거같은 날씨라 비염쩔음..... 왈칵
안녕!! 오늘 날씨가 좋네요😀 지금 나갈래요! 타이베이에 오후 비가 올까봐... 우산 가지고 가야해요~~~ ㅂㅕㅓㄴ아 아침 잘 챙겨 먹어요! 오늘도 힘내고 화이팅!!! ^^💕
불신이지. 오늘 날씨에서 비가 올 거라 했는데 지금 날씨를 봐서는 올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군.
오늘의꿈 장소아파트단지 앞 가로수길 날씨비-흐림 비가 내리길래 우산을 펼쳤는데 빗방울이 그대로 떨어졌음 남자가 다가와 "우산에 구멍이 났어요! 제 여분의 우산을 빌려줄게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하고 어디로 달려갔는데 길에 경호원들 쫙 있었음
하트님 날찬 지금 읽는데 오늘 날씨랑 잘 어울려. 비가 완전 많이 쏟아지는 날에 상상하면서 읽으면 엄청 좋을듯_ 나가기전에 다시 노트 놓고 가는거 넘 심장 아프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overtany

일주일도 안됐지만 넘 보고싶었던 쟈니💕 오늘 공연있는 날이라 볼 수 있어😍 행복하당~~~ 날씨가 흐리고 꾸물꾸물 비가 쏟아질 것 같지만 쟈니 볼 생각에 들뜬 기분이야~ 좀이따가 봐영~ _
사윤이는 지난해 말 기준으로 한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오늘 날씨 진짜 좋은데 바람이많이 불고 비가 와서 막 웃으면서 유원이 칭찬해주고 싶은 생각이드는 순간 이미 머리에서 떠나질 않아. 내가 원하는 대로 보이는 것을 알고 있다.
즎의 엄마가 너 길 잃어버린다 해도 즎은 들은 척도 하지않았다 그러던 어느날 평소보다 더 추웠을 때였다 즎은 장롱 깊숙히 자리잡던 얇은 카디건을 하나 더 꺼내입었다 오늘도 역시 산을 타는데 비가 오려는지 어두컴컴 날씨가 흐려졌다 그탓에 길을 잘못
음... 일기예보를 하자면 오늘 밤 날씨는 매우 어둡고 곳곳에 고통의 태풍과 악몽의 비가 쏟아질 것이다...


좋아요

얼굴에서 계속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항상 연습만 해서 몰랐는데... 좋은게 참 많네요. 꽃도, 려은 씨도, 오늘 날씨도 다 좋아요.
저와 만난 후부터 계속 웃는 당신에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다. 그래서 웃으며 말했다. 저도 좋아요. 꽃도, 오늘의 날씨도, 지금 이 순간도. 그래도 제일 좋은 건 승우 씨지만요.
VAAN 안녕 나는 미네랄 날씨가 너무 좋아요 밖에 나가서 걷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오늘만큼은!! 🎧오늘의 추천곡🎧 All We Got -Chance the Rapper-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ejung1997

14U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햇빛이 뜨거워요😭 원포유 영웅 초여름같은_날씨☀️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요. 푸르른 녹음이 이렇게나 짙어지네요. 여름이 성큼성큼🌿
오늘은 날씨가 좋아요!
내사랑아💓 워니오빠앙💙!! 오하요~😆 오늘도일본은날씨가좋아요☀️! 그니까내기분도좋아요 ^-^ 💛 오늘한국날씨는흐림이에요☁️? 아마시원한것같으니까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뭐해요🤔? 오빠의얼굴을보고싶어요😭 오늘도화이팅💪😜❤️!!뿅
그러네요....흠....그리고 오늘 날씨가 매우 안 좋아요😂 공기청정기 틀고! 마스크를 끼고! 외출은 삼가길 바래요! 히히 좋은 아침!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참 좋아요.
태훈군 안녕!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 오늘 뭣을 해요?? 화이팅 ・ω・ ノ🌟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Official_AOA

오늘도 날씨가 좋아요! ٩ ◦`꒳´◦ ۶ 열심히 힘내서 제 귀여움을 전파하고 오도록 할게요! 국가님 좋아해!!!!
❤︎ ❤︎ 택모닝💚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어제 택연이의 귀여운 표정을 생각 나서 히죽거리고 있다  ̄∀ ̄ 한국은 오늘도 황사가 많아요??( ; ; )조심히 지내 주세요~ 오늘도 가장 사랑해요💓💓💓
네!!! 감사합니다. 제 생일엔 항상 꽃피고 초록초록해서 좋아요 라고 할랐는데 오늘 날씨
오늘 날씨도 안좋아요...
오늘은쉬는날인데 집에있지말고 밖에나가야겠어요~~~~~~~날씨너~~~~무좋아요~🙆💕 みぬ 민우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
택모닝☀ 오늘도 날씨가 좋고 기분 좋아요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polaris_lc

강한 안녕 헬로우 강한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추운데, 너무 좋아요!? 저는 간식으로 핫도그 먹었어요! 여러분도 핫도그 먹어요 맛나😊😊 MVP 엠브이피 KangHan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一日一韓国語
오늘 날씨가 좋아요? 사가가 좋아보여서 다행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멘션 남겨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오늘 입고 나왔어요 편하고 아주 좋아요🙊🙊 다시한번 좋은공구 감사합니다!!💕💕
진짜 예니씨, 제대로 술꾼인 것 같은데요. 벌써 무섭습니다....오늘 컨디션 어떠세요? 날씨가 별로라, 몸 안좋아요?
오늘 날씨가 좋아요~? 나도 나가야되는데. 우연이 닮은 꽃도, 하늘도 전부 눈에 담아와야겠다. 꼬옥 어떤걸 봐도 너만 생각나서 어쩌죠?
헉 좋아요!!!!!! 같이한번뵈용 둠칫둠칫 오늘 날씨는 따뜻하지만 춥습니다.... 별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etoilefilant24


좋네요

용현 오늘 날씨가 짱 좋네요❤ 라고 낮에 올리려했는데 깜빡했음..😫 내일도 날씨 좋으면 좋겠다..! 참! 내일 브이앱의 주인공은 저 용현입니다~~ 내일 저녁 8시30분에 만나요🌈
오늘 올해들어 처음으로 차에서 에어콘을 틀었다.. 🌞😓🔥☀️ 날씨가 좋네요.
은근슬쩍 허리에 감긴 팔을 바라보다 짓궂은 네 말에 어색하게 웃으며 급히 말을 돌린다. 서,설마요- 다른거 뭐 있어요? 그나저나 오늘 날씨 좋네요. 응, 좋은..가?
주헌 몬베베 오늘 날씨 참 좋네요 내일 드디어 몬베베 만나는데 모두 밥 잘 챙겨먹고 내일 봅시다! 일교차가 크니 옷 따뜻하게 입구용~ 홧팅 아름다워
❤사진 찍어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오늘 저녁 메뉴는 뭐야 왜
오늘 날씨 좋네요 그렇죠? ^^
170408 음중팬미 오늘 날씨도 너무 좋네요,,, 우리오빠가 너무 보고 싶어욥 Hing- 빅톤 VICTON EYEZEYEZ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Girls_Day_Hyeri

빗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빗물 공룡을 깨우다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난 뭔가 공부안하면
* 오늘 날씨가 좋네요!
수현오빠 오하요🤗❤️ 날씨 좋네요👍 오늘부터 화이팅!
오늘도 날씨가 좋네요~^^
인수 씨, 굿 모닝 *^^* 오늘도 날씨가 좋고 기분이 좋네요 *^^* 어제는 수고했다.푹 쉬셨나요?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네요. 소풍 하고 싶어~ 。o♡o。+。o♡o。+。o♡o。+。o♡o。+。o♡o。+
오늘 날씨가 참좋네요 'ㅅ'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charmer1214

굿모닝 잘 잤어요?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몸 괜찮아요? 준비 됐어요? 저는 나고야에 가는 길이에요 케빈씨는 항상 멋지지만 오늘은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할게요^^ 하지만 첫공연이라서 무리하지 말고 편하게 보여 주세요^^
엇 오늘 흐린ㄷ.... 날씨가 좋네요 *´꒳`* 헤헤 여유되셔서 공구하시게 된다면 일빠로 줄서겠습니당~
오늘 날씨 좋네요
아 오늘 날씨 엄청 좋네요. 이런 날엔 살얼음 낀 병맥을 까던지, 아이스 기린 생맥인데. 그쵸?
헿 오늘 날씨가 별로안좋네요 유카라님 흑흑
이사리가 1시를 알려드립니다~ 오늘 날씨 엄청 좋네요! 햇빛에 타버리겠어! 도와줘요! 커튼을!! 으아아!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입고된 문호스트레이독스 뱃지!를 요케 가방에 달고 나들이 갈테양~😄😃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larva_113

아직도 알람 안유ㅏ요오! 저두 삼촌들처럼 텔레파시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헿헤 오늘 날씨 좋네요! 꽃놀이 가고싶은날이야!
어제 오늘 다니는데.. 날씨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보내드려요~♥ 당일발표 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보내드려요~♥ 당일발표 드롭탑 목요일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드롭탑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보내드려요~♥ 당일발표 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보내드려요~♥ 당일발표 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DC_yeri_gall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보내드려요~♥ 당일발표 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 목요일에도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 드롭탑 목요일에도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트를 보내드려요~♥ 당일발표 드롭탑
4/20😍드롭탑헬씨목요일이벤트😍 날씨가으슬으슬~~ 이럴때일수록몸챙기셔야죠! 오늘 팔로우+해주시는 두분께 맛도 좋고 건강에도좋은 세게최초 코코넛슈가 타르트 드롭탑코슈타르 드롭탑 건강 코슈타르트 타르트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YB_518


아침

여러분~ 진이브닝~❤️ 아침은 다 드셨죠''?오늘 날씨도 좋구 여러분들과 함께 꽃놀이 가고싶은 날이네용~❤️ 가면 사진도 많이 찍을텐데 진작 옛날사진 투척 데헷
실시간_오늘_날씨 며칠 오락가락하다 파란 하늘이 짠! 😍 미세먼지 나쁨이지만, 기분 좋아지는 아침이에요. KB국민카드
내 사랑 조금 이따가 잠들겠죠! 새벽에는 아직 쌀쌀하니까 꼭 따듯하게 이불 덮고! 따끈따끈하게 잠들어서 오늘 날씨처럼 포근한 꿈을 꾸고 선배처럼 예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요!💕💕 오늘도 많이 좋아해요 내 사랑!
세준 세준이를 찾아보아용 앨리스여러분 오늘 아침 일어나기 많이 힘들었죵 날씨가너무 좋은거같아용 앨리스랑 데이트하고싶다 따뜻하다 세준이랑 같이 걸을까? 밥 꼭챙겨먹구 세준이보고 힘찬 월요일되세용
여기쪽은 요즘 날씨 별로야 흐리고 오늘은 아침에 영하 1도 였다,, 니트 하나 입고나갔다가 얼어 뒤지는줄 알았어
후니야🙌🙌 지후니는 아직 꿈나라게찌? 나는 지금 출근중인데 피곤해서 죽을거같아😐😐 그래두 오늘만 출근하면 내일 또 쉬구 그러고나면 원래 일하던곳으로 복귀라 힘내려구😎😎!! 아침출근하는데 오늘 비올거같아..날씨도 흐리구 추워ㅅ
아침! 오늘 날씨 13도!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JYPETWICE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날씨는 어떻냐고요? 저는 아나운서지 기상 캐스터가 아니에요.
좋은 아침!오늘은 날씨가 조금 흐리네요😓
오늘 아침은 날씨가 조금 쌀쌀 하네요,감기 조심해야 할 텐데.집을 나서며 조심하라는 문자를 꾹꾹 눌러 보내는 오전 7시.
날씨도 꼬물꼬물 피곤함이 배가 된 목요일 아침 오늘도 모두모두 Happiness💕💕💕
🍀🍀🐛🐛🐝🐝프리님 굿모닝😀😉😆😇요새 날씨 넘웅 좋아성 뛰쳐나가고시퍼요😣아침식사 맛잇게 하시고🌞🌞🐥🐤🐣오늘도 굿프리데이😄😄😉😚
좋은 아침. 오늘 날씨가 좋지않네요. 그래도 좋은 하루되길 바랄게요. 미세먼지 조심하고 물 많이 마시기...!🌂
와진짜 어제점심날씨랑 오늘 아침 실내날씨 최고였다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CROSS_GENE

오늘도 좋은 아침이야 멜로쨩~ 오늘은 뭔가 날씨가 흐리네 비만 안 왔으면 좋겠다~ 오늘도 화이팅하고 나중에 봐~
좋은 아침 재규어. 오늘 런던의 날씨는 어때?
제시, 좋은 아침! 오늘은 조금 흐린 걸. 얼른 다시 화창해지면 좋겠다. 날씨가 이렇게 제멋대로니 감기 걸리기 딱 좋겠어. 환절기엔 더 조심해야지. 제시도 감기 조심. 어디 아프지 말아요. 오늘도 행복한 시간 잔뜩 보내😚
오늘 아침 날씨는 마냥 좋은 날씨가 아니네 😭💦 오후엔 화창한 날씨가 되길 바라며.. 🙏🏻🌱☀️ 누나에게 빈이는 날씨가 흐린 날에도 언제나 빛나고 화사한 사람이야 💕! 나만의 빛 ✨오늘도 힘내요 ! 문빈 빈아구원해줄게
아침부터 고생하십니다. 오늘 날씨가 쌀쌀하니 따뜻하게 입고 출근? 하세요
내꼬 오빠 조은 아침이야☉❤ 잠은 잘자써?? 오늘은 날씨 쫌 추우니까 옷 넘 얇게입고 돌아다니지 말기️🤙 아침도 꼭꼭❗챙겨먹쟈🍚 연습도 열심히 하기👊 세상에서 내가 쩨〰일 조아행 내꾸💘💘
좋은 아침인가요? 오늘은 날씨가 약간 차요.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taroth8211

와으아아으아 늦잠 잤어요 오늘의 아침 곡 😁💕💕💕 밖에 날씨가 좋나요? 오늘도 좋았으면 좋겠다. 소음님 생일 때 까지 쾌청맑음했으면 좋겠어요 😘
아침에 같은 건물에 입점해 있는 과일 가게에서 참외 한박스를 샀다. 계절과일을 사서 먹는 것은 바뀌어 가는 계절을 느낄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오늘은 날씨가 약간 흐리며, 바람이 분다.
카나메 군 좋은 아침이에요٩ ˊᗜˋ* و 오늘 하루종일 구름 끼고 서늘한 날씨 같지만 그래도 처지지 않구 잘 기운냈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좋지 않네~ 출근 하기 전에 촬영 하러 가는데...
좋은 아침이야 ^^ 비이! ! ! 오늘도 날씨 최고 좋다
오늘 날씨 엄청.. 구리네요 일하기 싫은 아침이에요😢
오늘도 안개낀 아침입니다 날씨 핑계 따윈 대지 마세요 덴버스 부인!!!!!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ActorLeeMinHo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좋다! 어제 수업에서 강풍 때문에 낙마 몇 명이 ~~~ \ _ / 나도 긴장했지만 무사히 였어요 ~ ・・; 아아아. 피곤 해요 TT
좋은아침이죠? 오늘은 날씨가 조금 흐려요. 감기걸려버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핑계로 학교를 쉬는건 조금 솔깃할지도?
좋은 아침이네요~오늘은 날씨가 서늘하고 우중충하네요
지호야 안녕 😇💓 오늘도 아침부터 좋은 날씨니까 더워질 것 같아~🌞 좋은 날씨라면 이대로 일을 때려치고 어디론가 가고 싶어 피크닉이나 하고 싶을 거야...🍱🍴🌿 지호 오늘도 맛있는 것을 먹고 잘 지내 💗💟💞
이래저래 오늘은 아침부터 정신이 없네요. 날씨도 꿀꿀한데 우산은 챙겼어요?
하지메도 좋은 아침🙌오늘 날씨 되게 좋당
허엉 오늘 날씨 너무 춤다 ㅁ살려주세ㅔ요인것 후훅 겉ㅌ옷 입지말까 고민햇엇는데 안입엇ㅅ다면 아침의 나를 죽엿을것이다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cnbluesnaps

좋은 아침이에요!! 아침이죠 아침!! 저는 콘플레이크 먹고 지금 커피 한잔 마시는 중이에요!! 오늘은 날씨가 좀 우중충하군요 ;-;
너무 늦게 인사해서 미안해 오늘 아침부터 지금까지 학교 너무 바빠서88 점심시간인데 점심은 먹었을까?☺️☺️ 오늘 날씨 넘 별론데 그래두 사나다군 오늘도 화이팅이야!! 오늘도 사랑해!!💖💖
어제 아침은 날씨가 너무 좋았는뎅 오늘은 날씨가 왜이래
오늘 날씨 엄청 쌀쌀 하더라구욧!! 저 아침에 자고있는데 그때도 좀 비 왔던거 같아요!
좋은 오후, 오늘은 그래도 날씨가 좋은거 같아! 늦잠 잤다고 그랬는데 아침부터 어찌 그리 해맑은거야 대체.. 미쳐 정말.. 절레 잘 지내고 있을라나? 빨리 저녁이나 오면 좋겠네~


기분

놓칠 수없어! 날씨가 좋다고 기분도 좋네~!🤗💛 오늘도 수고했어😴
오늘처럼 햇빛은 따스한데 바람은 시원한 날씨가 좋다 마치 여름에 에어컨 틀고 이불속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랄까 망할 미세먼지만 아니면 참 좋을텐데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websotoon

비오다, 해뜨다, 또 비오다가, 해랑 비랑 같이 있다가, 순간의 날씨마다 기분 장단맞추다가 드디어 비안개를 사이에 두고 오늘 해가 진다. 앙상하던 나무들도 이제 제법 연두빛으로 바뀌고 있다. 꾸준하고 성실하다, 자연.
오늘은 이제 자러 가려고. 벌써 12시네. 자고 있겠지.... 푹 자고 잘 자라. 바빠서 어떡하냐, 진짜. 계속 당부하지만 너무 무리하게 하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내일도 날씨 좋았으면 좋겠네. 기분은 좀 서글퍼도 이동할 일 있을땐 낫겠지 싶다.
오늘 날씨가 너뮤 좋네 그냥 막 기분도 슈릅슈릅 좋구만
날씨!!! 씅씅 너무나perfect한것!! 기분이가_좋닷 🌞 오늘이야말로 PERFECT DAY!!
내일은 아무리 날씨가 좋아도 렌즈안낀다. 오늘 렌즈빼는데 각막상피세포가 떨어져나가는 기분이 들었어. 각막상피세포가 뭔지는 나도 몰라.
하는데 유난히 마인드컨트롤이 어려운 요즘이다 휴 물론 내 잘못이지 다 그렇지 그래두 기분 바닥인 건 어쩔 수 없다 와중에 날씨는 좋아가지고 그나마 작고 사소한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비 오는 건 너무 싫지만!!!아 오늘도 비온댔나무튼🌤 잠을 일정시간
170416 태양 입국 🇯🇵✈️🐻 👀✨❤️ 오늘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 TAEYANG 영배 YB518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ukotritops

내사랑💕푹 잘 잤나요? 예쁜 꿈만 꿨나요? 오늘도 날씨가 그닥 좋지 못해요 날이 좋으면 기분도 좀 많이 나아지는데 그쵸 그래도 산책도 하고 바깥공기도 쐬고 그래요! 오늘도 예쁜 일만 가득하길 내사랑❤️
오늘 날씨가 매우 화창하여 기분이 들뜨지 않소?
ㅏ 날씨 흐리고 기분 안좋다 왜냐면 오늘은 글 못쓰고 꼼짝없이 공부해야하는 날이기 때문.......탈주는 끝낫어.. 터덜
시키 오늘도 하이퍼 기분 좋은 날씨입니다! 하야토 눈이 좀 오긴 하지만 그래도 견딜만 하네! 시키 엑, 밖에 눈 와여!? 하야토 응, 그런데? 시키 메가 귀찮아졌습니다. 하야톳치, 저랑 귤 까먹어요. 하야토 일어나. 시키 힝.
아궁보건실이시라괜찮으신거에요??😂😂😂유자차라니...!!유자차는좋지만...🙈🙈밥꼭꼭드시구... 오늘 날씨도 꾸리꾸리한데 따끈한 차 한잔은 기분전환으로 되게좋은거같아요..!! 아직 비는많이안오지만 창문에톡톡톡 부딪치는소리들으면서 차마시는것도좋죠😙😙
내 기분이 오늘 날씨다. 돼지 꿀꿀
헐 대박 오늘 날씨에 너를 위해 들으면 딱이야. 방금 랜덤재생이 너를 위해 틀어줬는데 뭔가 전율이 흐르는 기분이었어!!!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tesn0207

어제 날씨 넘 좋았는데...오늘은 넘춥다... 마치... 잭이 집에 가기 싫다고 때쓰는 기분이야
지누야 지누야... 오늘은 날씨 꼬물꼬물하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기분이 다운다운다운 겟다운..... 아무말 하지만 지누보면서 힘내야겠어 다짐
오늘같이 날씨 꾸리꾸리한날 책읽을 생각하니까 정말 기분 날아갈것같다 프리덤~!!
오늘 진짜 기분도 별로고 얼굴도 별로고 상태도 별로고 날씨도 별로다
브랜뉴뮤직 박우진 우진아 오늘 날씨가 너무 우중충해서 기분이 다운됐는데 너 머랭영상이랑 히든박스랑 아컨영상이랑 기획사퍼포먼스 보면서 마음을 달래고있어 넌 나에게 우중충한 날씨에 한줄기 햇살같은 존재야 너무 너무 좋아하고 응원하고있어ㅅ❤❤
다들 점심 챙겨 먹었어? 오늘 날씨도 좋은데 점심 먹구 가볍게 꽃구경할 겸 산책나가면 안 좋은 기분, 슬픈 기분, 화나는 기분, 우울한 기분 모두 봄바람에 날려보낼 수 있을거야!
오늘 날씨 너무 마음에 들어서 히히거리고 있었는데 버스 눈앞에서 갔다 기분 나빠짐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82thrill66

혬미는 날씨가 어떠냐에 따라 기분같은거 영향받아? 난쫌그런것같애심하진 않아도 오늘처럼 흐리고 우중충한 날은 축축쳐지고 날좋으면 기분도 좋아지고물론 축축쳐지면 또 기분대로 좋은날도 있는데,,암튼 그래
나영 오늘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날이에요!! 왜냐구요? 레인보우로 첫방을하고 단짝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도 전달하고 가까이 얘기나눌수 있었거든요 역조공 못받은 단짝들도 건강 조심!!아까 받은 벚꽃 꽂고 찰칵~
오늘 무슨일이지 날씨도 우중충한데 기분 꽤 나이스
오늘 날씨는 히지카타입니다. 기분이 더럽거든요.
오늘 날씨도 꾸릭뤼한데 기분도 꾸리꾸리하네
오늘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조금 괜찮아서 일찍 얼굴 보여봤어요. 집에도 그만 틀어박혀 있으려고요. 조금 있다 잠깐 밖에도 나가볼까 합니다. 맨날 누워서 울기만 해댔더니 엄청 못생겨졌어요...
🤕 어제 안썼으니까 오늘 두 개 써야징 제일 큰 과제 하나가 마무리 되어가는 중이다 그리고 어제 쓰다 중도포기한 레포트를 끝내면 그나마 좀 수월해 질 것 같은데 아직 멀은건 사실이다 힝 그리고 날씨좀 제발 쨍쨍했으면 좋겠어 온 기운이 다 빨리는 기분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insp_tinker

헛 날씨가 오늘 너무 우중충해서 그런거아닐까요..?!! 기분도 날씨에따라 변하기도하니까요..!!! 단거라도 드시면서 오늘은 푹쉬시는건 어떤가요?!😃😃
오늘 날씨 안좋던데, 네 기분은 어떨지 궁금하네.


오늘 날씨

170419 에버랜드 아이린 오늘 날씨처럼 화창한 현이🌸💗 레드벨벳 RedVelvet IRENE 현행성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BTS_twt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MVPofficial_PH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KNK_MOLLANG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1O_PRISTIN

오늘 날씨 하루 비가 좋아요 좋네요 타르트 우산 hsh_2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