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현

국내 최초의 독립 야구리그 저니맨 외인구단, 연천 미라클 가 오늘 24일 개막전을 치르는 가운데 김상현, 유창식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유창식이 1번, 김상현이 4번 타순이라고...
아 제발 차라리 유창식을 쉴드를 쳐라 그래도 자진납세 했다고 아니 누가보면 김상현 지 집에서 문잠그고 딸치는데 기자가 들어와서 들킨줄 알겠네...
유창식이랑 김상현 같은팀이네


저니맨

그런 가운데 저니맨 외인구단 소속인 김상현, 유창식이 선발 라인업에 속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니맨 최익성 감독 말에 따르면 유창식은 1번, 김상현은 4번 타순에 배치된다.
참고로 저니맨 좌익수 이영기 우익수 유창식 고교시절 광주지역 라이벌. 지명시 한화이글스 지명 당시 1라 유창식 2라 강경학 3라 나성용 4라 이영기 다 광주..... 강경학 이영기 동창


차라리

차라리 예전에 유창식이나 정수빈으로 결단을 내리지그랬냐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Modoo_Da


기아

기아 유창식빠는 칰팬은 인정
유창식 아직 기아 소속인데 저렇게 출전해도 되는건가 모르겠네요


시나리오를

뭐 야구가 맘대로 되는건 아니지만 유창식 깜빵가고 안승민 도박하고 김혁민 부상일지 몰랐듯이 내가 단장이면 대충 이렇게 시나리오를 짜지 않았을까.....?? 함


되는건지

탄식밖에 안나오네요 참... 그나저나 유창식이는 임탈도 아니고 소속구단이 있는데 저래도 되는건지 모르겠군여


김태완

유창식 양훈 노수광 김태완 등등 여태껏 트레이드 된 선수들 걍 관심 노 였능데 성현이는 ㅏ냐...


전향헸네요

유창식...타자로 전향헸네요


유창식

마재윤 이태양 유창식

유창식 타자해?
유창식????
유창식 투수 아니에여??
유창식 타자로 나오네요...?
유창식 저건 군대나 갈것이지
유창식 타자전향은 진짜였네~
유창식도 저기 들어가있냐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newsjsKR

유창식 타자전향이라니😨
유창식 살이 저렇게나 쪘었나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Modoo_Da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hyun_176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yeahdam0312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jihyun_0729

유창식 김상현 저니맨 4번 가운데 차라리 기자가 onewme10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