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이방인 추신수♥하원미 부부와 서민정♥안상훈 부부의 특급 만남과 '통장 요정 vs 택배 요정' 세기의 대결까지! 일요일 저녁 8시 50분에 만나요😉
자막 좀 똑바로 쓰지.. 누가 보면 진짜 서민정하고 추신수하고 둘이 부부인 줄 알겠네 쫌 생각 좀 하고 써라.
추신수선수 부부 멋지다.
이방인 너무 재밌다 택배요정 안쌤편이 너무 재밌었는데 추신수 부부 얘기도 애틋하네!!
뜬금없지만 이방인 보면서 항상 느끼는거는 추신수선수 하원미님 부부 진짜 멋있고 스윗❤ 두분 고생하신거야 야구 좀 본다는 사람은 다 알고 있을건데 이방인 보면서 다시 한번 느낌.... 오늘꺼 재방 보다가 울었다 진짜 앞으로
나도 어제 이방인 추신수 부부 보고 울었다. 서로가 서로를 불쌍하고 안타깝게 여기는 부부. 초월적 노력으로 빅리거가 된 추신수와 스믈하나에 남자 하나 믿고 미국 와서 가난하고 의지할데없던 마이너리그 7년세월을 그래도 행복
아까 추신수 부부하고 서민정 부부 나오는 프로를 잠깐 봤는데 부인한테 잘해주는걸로 경쟁함. 보통 부부가 나오는 프로는 남편이 부인 후려치고 남편들끼리 통하는 웃음나오는 방송만 보다가 낯설었다.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YHMILK

와.. 추신수네 부부 데이트하는데 힐신는 자기부인 발아플까바 말없이 플랫슈즈를 챙겨왔어 진짜 오진다
뭐 물건 사는것도 하나하나 부인하고 결정하는 추신수네랑 남편이 몰래 지르고보는 서민정네 부부랑 넘 차이나... ,. ;;
추신수 부부 너무 아름답다
나는 추신수 부부 바람직한 부부상이라고 생각안하는데 너무 떠받들어줘서 좀 오잉또잉해.......
티비에 추신수부부 결혼기념일 데이트 나와서 보는데 오진다.. 부인 하이힐 신고 발아플까봐 몰래 플랫슈즈까지 챙겨나온거 보고 ㅁ 00
추신수 하원미 부부 진짜 예쁘다ㅅ 앞으로도 예쁜 사랑 하세요


이방인

이방인 보는데 추신수 막내딸 너무 귀엽다

신랑이랑 이방인 보는데 추신수씨 아내분 실명위기 부분에서 나 눈물 펑펑 흘리는 와중에 우리 신랑을 보니 그 또한 울고 있다. 🤭푸하하 그거보고 너무 웃었네.
어제 손여사와 이방인 을 보다 마이너에서 고생하던 시절, 아내가 실명위기에 처하자 “니가 눈이 안 보이게 되면 야구가 뭔소용이고. 내 눈을 니한테 주께”라고 말했다는 추신수 선수 얘기에 모녀가 동시에 울음을 터트렸다.
선 ㅔ.... 이방인닝요....? 안쌤 이랑 추신수 가족만 보고픈데... 왕 별로다 ㅍ
친구가 요즘 jtbc 예능 이방인 에서 서민정 남편, 추신수 등 미국 생활하는 가정적인 남편을 보는게 힐링이라고 추천. 미운우리새끼 같은 지상파 예능에서 남자들 철딱서니짓 하는거 질린다고 이제 지상파 예능은 노년층만 끌고가는 건가.
아내 바보 추신수 & 안쌤의 신경전, 서민정 의 결혼 발표의 비하인드, 추트리오가 준비한 깜짝 파티까지..! ▶ 오늘 일 저녁 8시 50분 이방인
이방인 보는데 김용만 완전 남적남 추신수가 로맨틱한 행동할 때마다 화내고 왜저러냐고 지적한다
지금 jtbc 이방인 보는데 추신수 진자 로맨틱가이다... 5년인가 7년인가 전에 노점상에서 산 만원짜리 반지 아내가 자주 끼우고 좋아하길래 그거 보석상에 몰래 가져가서 똑같이 만들어갖구 선물함...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kkolde__


연속

MLB 추신수, 시즌 10호 포 폭발3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프로야구 추신수, 시즌 10호 '쾅'..3년 연속 두 자릿수
추신수, 3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 + 멀티히트.. 팀 승리
추신수 홈런, 3년 연속 두 자리수 아치.. 멀티히트 활약도
추신수, 연속 안타 5경기서 마감
추신수, 3년 연속 두 자릿수 홈런멀티히트 맹활약
'4안타' 추신수, 5G 연속 안타 행진..1000안타 달성


아내가

추신수 아내가 실명 위기에 처했을 때 추신수가 한 말 나는 너 때문에 야구를 하는데 네가 그럼 야구를 할 이유가 없다 야구를 그만두고 너에게 눈을 주겠다 방금 티비보다 봤는데 애틋하고 진짜 성공해서 다행이다 싶고 아내분도 건강해서 다행이다
추신수 아내가 실명 위기에 처했을 때 추신수가 한 말 나는 너 때문에 야구를 하는데 네가 그럼 야구를 할 이유가 없다 야구를 그만두고 너에게 눈을 주겠다 방금 티비보다 봤는데 애틋하고 진짜 성공해서 다행이다 싶고
아내가 나 예쁘냐고 물으면 저렇게 대답한다고 당당하게 방송에서 떠든 추신수가 참 로맨틱하기도 하죠 네.
추신수, 아내가 실명위기가 되어 걱정하자, “내가 너 때문에 야구를 하는데 네가 눈이 안 보이게 되면 야구를 그만두고 내 눈을 너한테 줄게”


야구를

하지만 추신수는 “KBO리그에서 뛴다면 롯데에서 뛰고 싶다. 부산이 아니면 의미가 없다. 메이저리그라는 곳을 꿈꾸기 전에 롯데에서 있는 게 꿈이었다. 사직 야구장에서 야구를 응원하면서 유니폼을 입고 야구장에서 야구를 본 기억이 난다.


눈을

추신수님 멋있다.. 병원에서 아내 눈이 안보일 수도 있다고 하니까 자기가 야구 그만두고 눈을 준다고 했데
저도 지금 보는데 추신수 ㄹ 로맨틱가이.....근데 그것보다 부인이 넘 예뻐서 눈을 못떼고 있습니다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ilyoseoul


홈런

추신수-리오스 홈런가뭄 심각, 'TEX 홈 승률 꼴찌' 원인
추신수 홈런 '1000안타'에 이어 솔로 홈런 '타율' 살펴


선수

정말 가서 성공 하고 싶다면 자존심 다버리고 갔으면 좋겠다 메이저 아시아 선수로서 추신수는 인정 10년넘게 한건 대단한거 나성범도 나중에 가능성 있다했지만 가고 싶다면 독하게 돌아올생각 안했으면
추신수 선수 짱멋있다..
이제 추신수도 육아가족팔이 해서 돈벌어 먹고 살까나 나와서 감성좀 팔고 애들끼보이면 연예계데뷔 가능하겠고 홍성흔이는 벌써부터 시작인데 어렵다는 연예계데뷔 해외물먹으면 바로되는거네 운동선수인지 딴따라인지 분수를 알았으면
추신수 선수 얘기에 왜 울음을 터뜨려
추신수 선수 얘기에 모녀가 동시에 울음을 터뜨렸다

일번 내가 추신수를 싫어해서 야구선수들 다 죤나 불량스럽게 생기고 육덕짐
처참하다 귀기울어야된다는생각 그러케 돈벌기가쉬운건 위험이따른다는것 추신수선수의 메이저로 가는길 눈물났다 당연한결과로 대우받는것이 옳은길~~
뜬금없지만 싫어하는 야구선수를 적어보겠다. 강정호 추신수 박한이..
추신수 뭐임 나 저사람 진심 처음 들어보는 선수인데 존재 여부도 몰랐다


시즌

MLB 하루 4안타 시즌 100안타 통산 1000안타 추신수
노랭이 리본의 비극" 월드컵 4강주역 박지성 그도 노랭이 리본을 달았네 결국 그어미도 노랭이 저주로 영국서 교통사고로 운명을 달리 추신수 마누라가 권유해서 노랭이 리본 단 한해 부상으로 시즌 마감 이대호


부인

그 얘기를 들으니 추신수부인이 빈민촌아파트에서 매달 돈에 쪼들리며 살던 그 시절을 행복하게 회상하는 이유를 너무 잘 알겠더라. 추신수 진짜 멋진 마초.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KouMuZi_cn22

추신수 부인 왤케 예뻐.......추신수 야구 열심히 해라


가족

추신수네 가족 너무 사랑스럽다. 서로 서로 애정이 느껴져서 너무 사랑스럽다. 정말
진짜 추신수 가족은 너무 예쁘다 표현도 엄청 잘하구너무너무예쁜 가족
추신수네 가족 보면 서로의 힘듦을 알아주고 존중하기에 화목하고 아직도 애틋할 수 있는 거 같다. 이상적인 가정의 모습이다.


메이저리그라는

SK는 2007년 해외파 특별지명에서 추신수를 지명했다. 추신수가 한국에서 뛰게 된다면 SK에 입단해야 한다. 하지만 추신수는 “KBO리그에서 뛴다면 롯데에서 뛰고 싶다. 부산이 아니면 의미가 없다. 메이저리그라는 곳을 꿈


추신수

우리 윤길현에 돈 좀 더 얹어서 추신수 지명권이랑 트레이드하면 안 돼...?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홍보대사로 위촉된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기원과 열띤 홍보에 나서고 있습니다.소프라노 조수미씨를 비롯해 김연아,추신수, 차범근,이

추신수는 일단 한국 안올거같음
손아섭이 추신수보다 수비능력이 좋았어????
추신수, 아내에 “너는 뭐 하는 사람이다? 밥 하는 사람이다” 발언
추신수 슼껀데 저렇게말하면 크보 절대안온다는거네
추신수 그냥 개크보 오기 싫은 거 아님?
추신수 롯데 오면 저 누구냐 돼지새끼보다 돈 더 받고 잘 할꺼같음
40살 추신수 정도면 지금 누구랑 트레이드 가능하려나.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KouMuZi_cn22

추신수는 뭣하러 쓸데없는 말을 하는지 모르겠네
추신수나 초노나
ESPN "추신수, 2주 안에 수술 받는다"
추신수 “한국 올 생각 없다”
'무안타 침묵' 추신수 타율 0.240.. TEX는 역전패
추신수 너무 내 친구 남친 닮아서 웃기다
추신수는 진짜 와이프한테 잘해야할든

나는왜추신수만나오ㅏ..? 이거끝나고해?
슈가맨 볼려고 추신수 나오는거 보고잇어...언제 해 . . . . . .
추신수 멋있다
추신수 어쩌다 전현무상이 되엇지
위안부 합의 10억엔이 얼마나 싼지 보면 추신수 1년 연봉이 좀 안된다
NY 언론, "추신수 계약, 본전 뽑을만한 가치"
국민썸남은 추신수가 되어야함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EnjoyStarLand

추신수 정도 되면 그가 스스로 '상남자 마초'라고 해도 '그래, 그러든가'... 하고 인정하게 될 거 같다.
아니 추신수 멋있더라궁...
역시 추신수의 고향!
FA 계약후 6개월, 추신수와 경쟁자들의 상반된 평가
...추신수가 엄청난 한남임에도 저런 발언을 했다고 칭찬받는 아이러니함...
와 추신수.....
비슷하게 추신수가 아내를 미야라고 부르더라구 발음이 씹힌 황의 쭈야가 일케 별명으로 정착된데는 이게 너무나,,,귀엽고 부르는 사람의 대상에 대한 애정이 뚝뚝 떨어져서...쭈야 쩨야 다 조음 부를수록 귀여워보임 크헤헤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taejeon22

그래도 채탱 올꺼야... 추신수랑 같이 메이저리그 갈라 했다고!
추신수 옆얼굴 보고 순간 전현무인 줄...
추추추 추신수 추 앗 잠깐
루상황에서타석에들어선추신수는이날오전국회에서열린최고위원회의에서현행경선룰에따라그사람의마음을바꾸어보겠다는것처럼보인다 그렇군요
'최악의 슬럼프' 추신수, 5타수 무안타 2삼진..타율 .240
와 추신수 집 개쩐다..
다다루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추신수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웃을땐 기자회견 미안하다 .딸아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wikitree

단독 인터뷰 '사이영상' 투수 슈어저 "추신수가 가장
와 추신수 개스윗가이
추신수 예능나오면 한남이라고 엄청 까일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아예 관심이 없음
전현무와 추신수 최소 육촌관계아니고서야..
와 추신수 와이프가 길거리에서 만원 주고 산 반지를 자주 낀다고 그 디자인 그대로 다이아 박아서 주문제작해줌 아빠랑 보는데 나 혼자 박수침 돈많은 사람 최고..
추신수 개서윗...
아빠가 추신수 와이프 우는거 보고 저만큼 벌어다 주는데 조용히 해야지 이러니까 엄마가 추신수는 저만큼 벌고도 조용한데 닌 이만큼 벌고 글케 시끄러우면 어쩌냐고 하는디 개사이다 ..돈 주고 말하세요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Real__Story

추신수 부산쪽 사람인가???????
아까 티비 보는데 추신수가 비슷한 얘기 해서...;;
추신수 쩐다
추신수 응원하는 구호인데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seolhyun_choa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jtbclove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YHMILK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jyh89star

추신수 부부 이방인 연속 아내가 야구를 시즌 jtbclov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