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계

가져왔어... 조사계 A 윤설/이한결/주현우/강승재/하나비/강혜연 조사계 B 윤나오/나모란/진하원/이아린/안소미 조사계 C 류도운/이시아/아야메 카논/시하연/유아이
이거겠네요! 조사계 A 윤설/이한결/주현우/강승재/하나비/강혜연/이아린/안소미 조사계 C 류도운/이시아/아야메 카논/시하연/유아이/윤나오/나모란/진하원
* 오늘 조사계 B가 참여를 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 경우 조사계 A 윤설/이한결/주현우/강승재/하나비/강혜연/이아린/안소미 조사계 C 류도운/이시아/아야메 카논/시하연/유아이/윤나오/나모란/진하원 로 가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게


강혜연

안소미~ 되내이듯 중얼거린다 난 강혜연! 몇 학년이야? 꽃을 확인하려다 가디건 때문에 보이지 않아, 다시 네 얼굴을 쳐다보며


자는

안소미 자겠지? 먼저 자는 사람 얼굴억 낙서 하기로 했는데
!!! 뛰어가서 어깨를 잡았다... 안소미... 자는 건 좋은데 벌칙 받고 가야지...
짜게 식은 눈빛... 그래도 난 안소미 자는 거 보고 잘 거야. 우리 소미는 몸도 약한데 잠도 안 자서 어쩌지~


뛰어

아차 거기서! 안소미 인생에 저런 사진을 남기다니 수치다; 당신의 뒤를 따라 빠르게 뛰어
안 다칠거고, 너 두고 사라지지도 않아. 내 친구 두고 어디가, 내가. 네 등을 한번 쓸어주다가 이내 몸을 살짝 떼었다 왜 이렇게 힘이 없어, 평소 같으면 뛰어 다녔을텐데, 안소미. 응?


한숨을

네 손에 짧은 한숨을 쉬고서는 제 손수건으로 손가락을 가볍게 감싸주었다 ... 안소미, 소미야. 불안해 하지마. 나 여깄잖아, 전부 무사할 거야. 나 거짓말 안 하는 거 알지?
진짜 안소미 덤벙대기는... 네 웃음에 한숨을 푹 쉬고는 손을 들어 새끼 손가락을 걸었다 다치지마, 너 다쳤다는 소리 듣고 얼마나 놀랐는지 아냐고... ... 어휴


안소미

그렇겠지? 고개를 두어번 끄덕였다 그래도 피곤하면 일찍 들어가서 쉬는 게 좋아. 아무리 동병상련 이지만... 안소미가 아픈 건 싫거든?
!!! 좋아, 각오해 안소미... 내가 왕년에 새벽 다섯시까지 랭킹 뛰던 사람이라고! ?????
쪼, 쪼꼬미...????? 씨익씨익... 그럼 나는 어, 어... 안소미 이마에 " 세계 최고 키다리 " 라고 써놓을 거다! !!!

두근댔다! 멋져 안소미! 이런 걸 신고 어떻게 다니는가 몰라... 나 같으면 금방 넘어져 버릴거야. 키득키득
저기 안소미 좀 누가 말려봐라... 막;
안소미 치워라;
안소미가 누구죠?
안소미 도망쳐
Hope_Hwaran 제가 바로.. 신의 손 안소미입니다.. 할아버님 시원하신가요... ??
7. 실물 영접 - 개그우먼 안소미씨... 행사에서 봤다. ㄹ얼굴작고 얇으시더라. 비트박스 직접 하셨나...? 8. 닉넴뜻 - 닉체 전 닉네임이 시오였는데 줄여서 쇼라고 부르다가 쇼짱이나 쇼군으로 불리길래 완전 새로운 닉은 낯설어서 쇼군사마로 닉체함
야 안소미도 막아
; 안소미님 오지는 선동과 날조 실력에 상으로 모란이 음식을 드립니다 상장수여톤
뭐야, 안소미는 말투가 왜 저렇게 변한 거야? 물약 때문이겠지...
입 막; 야 안소미 맞고싶어...? ;;;
Hope_Hwaran 그럼~ 안소미 인생 완전 짱 복받았네! 박수치며!! 그치만 나는 딱히 해준 게 없는걸, 고마울 것 까지야. 부끄러운지 귀가 빨개졌다. 오늘 이래저래 일이 많았는데, 피곤하지는 않아?
제 옆에 앉은 널 보다가 네 무릎 위에 머리를 베었다! 그래, 우리 소미만 믿고 한숨 잘게. ... 잘 자, 안소미. 너도 예쁜 꿈만 꿔야해, 악몽 말고. 알겠지?


+ Recent posts